본문 바로가기
종목 분석/해외 증시

테슬라 주식 부부, 초기 투자로 6300억 재산 생성

by 헏슨 2020. 7. 12.

한국인 부부가 테슬라의 초기 주식을 1% 가지고 있다는것 알고 계신가요?테

 

테슬라 로드스터

남편이 테슬라 창업주의 옆집에 살았다고합니다. 그때 초창기 테슬라 주식 1%에 투자를 했다고 하네요.

처음 상장했을 당시 테슬라 주식이 17달러 였는데 지금은 1544.65달러이니 약 91배의 수익을 얻은것이죠.

 

그로인한 재산 형성 규모가 6300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정말 혜안을 가지신 분들 같네요!

 

테슬라 주식 부부

현재는 정말 영화같은 삶을 살고 계십니다.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정말 일반인들이 보기힘든 장면들을 촬영해주시는 것으로도 유명하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튜버분중 하나입니다ㅎㅎ

 

유튜브에는 주로 페라리, 부가티 등 슈퍼카 영상들과 귀족 파티같은 최상위층 문화 영상들이 올라오는 듯 해요.

 

17달러는 아니지만 저도 테슬라가 4월경 $450 일때 살 기회가 있었는데.. 도저히 손이 안떨어지더라고요ㅋㅋㅋㅋ

 

그때만 해도 고평가다 라는 말이 많았고 $900에서 한순간에 $300까지 떨어졌으니까요.

 

요즘 주식은 "감성"이라는게 정말 맞는것 같습니다.

 

미래에 대한 희망을 보여준다면 주가가 오르니까요. 저는 오래된 투자방식을 배워서 그런지 거품이라고 생각되는 "감성" 기술주들에는 손이 안가네요..ㅎㅎ

 

여러분들은 테슬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